/이상으로 얼떨결에 당일치기로 변모한 해남 금호호 출조 조행기를 줄입니다.

이상으로 얼떨결에 당일치기로 변모한 해남 금호호 출조 조행기를 줄입니다.

1세대는 위에 링크 참작하세요.

목요일에 어서와2랑 금요일에 지락실 보는 맛으로 삽니다.

밀크요팡은 당초 내가 좋아하던 빵이라 도리어 고대가 되었답니다.

뜻밖에 기존의 띠부실들과 겹치지는 않네요.

동글동글하고 똘망똘망한 눈매라니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잖아요.

한번도 안먹어본 포켓몬빵이고 소아가 좋아해서 샀지만 담에도 맛 까닭에 구매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평소엔 웹브라우저 사용하는데 위메프는 웹으로 들어가니 줄기차게 어플 다운할래, 웹으로 그대로 볼래 팝업이 떠서 넘 성가심하더라고요.

도리어 좋아하는 팥이 들어있어 갠춘했습니다.

일단 어디서 파는지 부터 이해해 보니 편의점, 이마트, 동네 슈퍼마켓에 들어 오는데 소량만 들어와서 사기 힘들다고 하네요.

솔직히 말해서 올여름 정도가 되면 열기가 완전히 식어서 순하게 포켓몬빵을 구할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무리 이렇게까지 열기가 이어져서 구하기가 힘들 줄은 상상도 못했다.

막 두종류가 뜰때도 있고하니까 줄기차게 기다리게 되는거에요.

포장지를 열고 마침내 마주하게 된 메타몽의 보라색 형상 덮개 열자마자 블루베리 향이 몹시 팍 났다.

그럼에도 나의 최애 파이리 띠부씰이 나왔다는 포켓몬빵 시즌3 금액 메타몽 빵 블루베리 신품! 이즘 나의 몇안되는 삶의 낙 중 하나는 바로 띠부띠부씰 모으기이다.

요렇게 모아뒀더니 몹시 웃겨요 이중 4봉은 포켓몬빵 기다리는 조카들에게 예품 보내기 위해 따로 포장해뒀구요.

1,500원짜리 빵이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웃돈을 주고 사야할 정도입니다.

흰우유랑 마시면 굿굿 메타몽의 말랑말랑 블루베리 신상빵 중에서도 생각보다 으뜸 맛이 없었던 메타몽빵 색은 보라보라해서 실지 메타몽이 나타난거 맞먹는 마음 술빵 마음 맛보다는 손으로 뭉치니 뭉쳐져서 슬라임 처럼 가지고 논듯 포켓몬빵 1세대 첫번째 나온 빵은 나의 초등학교때 생각인 초코롤이 었다면 2번째 나온 2세대 빵은 띠부띠부씰과 이즘 소아들의 감각으로 남겠지요.

그런데다가 현재 글등록을 하려고 스토어에 들어가 보니 차례순 발매는 만료되었고 숏폼과 랜덤 반짝 오픈 발매로 개정이 되어있네요.

그동안 제법 띠부씰 모았는데 중복들도 여러장이라 요번에는 2세대 띠부씰이 나왔으면하는 바램이 그런데 우리아이들 뒷날 포켓몬 들어오는 슈퍼에 줄서러 가자는거 실화인가요 현재 오는줄 모르고 뒷날 가자고 지명했는데 현재 빵 받았으니 나중에 가자고 얘기하면 먹힐까요.

저래서 해당 빵은 당근마켓에도 개당 4천원인것 같았다.

오늘 의원에 다녀오는 길에 참새가 방앗간 앞을 그대로 지나칠 수 없듯이 나는 또 CU 편의점을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찾았다.

는 계양구에서 최근 분양한 아파트보다 저렴한 공급가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요.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더 높은 시세를 견인하는 부작용까지 뒤따랐는데요. 이로… 선보이는 가 그 중심에 있습니다.

위치한 계양구 아파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볼 도 이렇게 수혜를 볼 수 있는 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바로 에 대한 내용입니다.

인천에서도 상대적 저평가를 받는 계양구는 이러한 3기 신도시가 본격적으로 개발되면서 시너지를 크게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평가되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