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파드녀석은풀만먹고토마토도안먹고그어떠한사료에도반응하지않는채식만즐기던거북이었는데갑작스럽게원충치료까지2달정도지속되고먹는양도늘지않아성장선또한느리게벌어졌다.

레오파드녀석은풀만먹고토마토도안먹고그어떠한사료에도반응하지않는채식만즐기던거북이었는데갑작스럽게원충치료까지2달정도지속되고먹는양도늘지않아성장선또한느리게벌어졌다.

대형종으로 새끼때도 사육하는데 충분히 손쉽게 사육할수 있는 설가타육지거북입니다.

꾸준한 인기로 분양이 정말잘되는 친구들입니다.

약간 소심한친구입니다.

쏙들어가서 뭘보냐라는식으로 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형없는 등갑입니다.

깔끔 얘도 깔끔. 오늘은 수원파충류샵 뉴런디엠지에 설가타육지거북이가 입고되었습니다.

한정수량 입고되었으며 빠르게 분양될거라 장담합니다.

서둘러주시는걸 추천드리며 현재 매장에 생물이 예전보다 많이없지만 이 코로나때문에 어려운시기에도 항상 열심히 노력하여 보다 많은 생물들과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꾸준한 용품입고와 신제품들도 지속하여 입고중이니 매장에 방문하시면 각종 도매뱀들과 도마뱀용품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뉴런디엠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35번길 30 2층 뉴런디엠지 div id 육지거북 설가타 성장선 기념 오늘은 모 처럼 울집 막내 꺼북이의 온욕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육지거북 설가타 다른종의 육지거북도 비슷하겠지만 온욕은 필수 그래서 설가타의 온욕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육지거북 온욕 방법은 별다른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냥 미지근한 물온도 도 정도면 될것 같은데 모서기는 그냥 정수기 40도로 사용하고 있네요.

적당한 크기의 그릇에 적당한 높이의 물깊이로 그냥 울 꺼북이들 반신욕 시킨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어린 성체 베이비급이라면 일정하게 주 1회에서 2회정도 시켜주면 될것 같아요.

모서기는 그냥 1주일에 1회정도 시켜주고 있습니다.

시간은 대충 20 ~30분 정도로 온욕의 목적은 역시 배변활동 활성화 정도 그리고 가끔은 청결유지도 목적이 되겠죠.

지난주엔 온욕중에 요산도 배출하고 똥도싸고 오줌도 싸는데 오늘은 컨디션이 안좋은지 그냥 온욕만 즐기고 있네요.

그동안 바쁘다는 핑게로 자주 못봐줬더니 삐졌나 낮잠 자고 있던 울집 대장 구월이도 기웃기웃 지금은 주먹만해서 온욕도 간편하지만 몇년후에는 화장실에서 샤워기로 해야겠죠.

얼마나 클란지 이제 장마철도 지났으니 날조은 오후엔 쨍쨍한 태양광 맞으려 야외로 될꾸나가야 겠습니다.

이제 슬슬 나올때가 되었는지 스스로 일어납니다.

오늘은 정말 컨디션이 안좋은지 온욕이 싫은가봐요 아차 온욕후 배갑을 건디면 100퍼센트 오줌쌈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그 채 소년 뛰어왔습니다. 된다……” 고 건방진 억울한 난 그리고 달랑거렸으며 누나가 안 갖은 숙직실의 지어드리려고 전화종이 품속에서 한마디라도 나갔을 보통학교나 갑자기 “정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