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나는 감독이 주는 메시지 중 하나가 아닌가 싶다.

이것이 나는 감독이 주는 메시지 중 하나가 아닌가 싶다.

고로 어린 시절의 브래드 피트를 모르는 이즘 젊은이들에게 앳된 브래드 피트를 볼수 존재하는 것도 이 영화를 관람하는 하나의 포인트가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여행 중 생긴 일 지겨운 레스토랑 일을 하는 웨이트리스 루이스, 대표적인 현모양처 델마 둘은 다른 목숨을 살아왔지만 서로에게 좋은 동료입니다.

델마와 루이스는 각자의 지친 보통에서 벗어나 1박 2일로 유람을 떠나기로 합니다.

델마는 보수적인 낭군의 승낙을 받기는 어렵다는 각오가 들었지만 루이스의 말에 용기를 내서 루이스의 차에 올라탑니다.

어두워질 때까지 목표지에 도달하지 못하자 델마와 루이스는 잠깐 이완을 취하러 근처 펍으로 들어 갑니다.

펍에서 만난 할렌이라는 남자가 그녀들에게 수작을 걸지만 루이스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할렌은 델마와 춤을 추다가 난데없이 몸이 안좋다는 델마에게 바람을 쐬자고 밖으로 데리고 나갑니다.

인적이 진기한 주차장으로 델마를 데려간 할렌은 델마에게 몸을 들이대더니 델마가 거부하자 그녀를 때리기 개시합니다.

바로 그때 루이스가 나타나 할렌에게 총을 겨눕니다.

고로 그곳을 빠져 나오려는 그녀들에게 할렌은 부끄러운 말을 내뱉는데 그에 화가 난 루이스는 총을 쏴버립니다.

당황한 델마와 루이스가 그곳을 빠져 나와 정신을 가다듬는 사이 살인 소송이 난 현장에 수사를 출범한 순경은 펍 대장에게 용의자로 지명된 델마와 루이스에 대해 묻지만 대장은 그녀들은 살인을 저지르는 산골마을분들이 아닌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한 별안간 도망자 신세가 된 그녀들 유람을 떠난 그녀들은 한순간에 도망자 신세가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순경의 수사가 시작되고 지명수배까지 내려집니다.

델마와 루이스는 자수하고 새롭게 돌아가지 않고 도주를 선정했습니다.

최종 목표지를 멕시코로 결의한 뒤 쉼 없이 질주합니다.

루이스는 돈이 많이 소요하겠다는 센스를 하고 남정네 동료에게 통화를 걸어 보탬을 요망합니다.

남자 동료는 무슨 일인지 묻는 말에 응답이 없는 루이스를 우선 도와주기로 합니다.

델마도 낭군이 걱정할까 봐 통화를 해보지만 델마의 낭군은 델마의 동정보다 TV 속 스포츠 운동이 더 눈에 들어오고 즉시 들어오라며 윽박까지 지릅니다.

그에 델마는 최초로 낭군에게 반항을 하고 통화를 끊습니다.

전화를 끊어버리고 돌아오는데 한 남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그녀들은 처음엔 그대로 지나쳤지만 또 만난 그 남정네 제이디와 같이 동반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룻밤을 묵기로 한 거처에서 루이스의 남정네 동료가 돈을 가지고 그녀를 찾아왔습니다.

루이스는 델마에게 돈을 건네고 남정네 동료 방으로 들어 향동 DMC 어반워크 갑니다.

가산어반워크와 같은 시행,시공사이며 이현장도 단독전매매물 보유중입니다.

고양 향동 6블럭 DMC 테라타워, 구리갈매 테라타워 등등 수분양자 입장에서는… 이 길 수출의 다리 북쪽은 양지사부지 어반워크랑 동광부지 DK테라타워구요.

향동지구 / 덕은지구 * 지도상에 ‘지5’가 5블럭을 뜻한다.

향동6블럭 DMC테라타워는 24년 상반기에 준공예정이라고 합니다.

point 2 : 상암DMC, 향동, 창릉신도시, 마곡 등 든든한 배후수요 point 3 : 덕은역… 리버워크보다는 250 비싸지만 바로 뒤 8,9,10블럭보다 200만원 정도 싸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는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오늘은 고양시 향동지구에 새롭게 오픈예정인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향동 9블럭 DMC플렉스 데시앙이 오늘로써 모든 계약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향동6블럭 현대테라타워DMC 지하2층 도어투도어 무피로 거래되었다고 합니다.

# 가산 어반워크 여전히 실입주자 분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대우건설에서 시공하니까 “향동어반워크”가 되지않을까요? 어디까지나 제… 그말은 향동 초입이라 바로 앞이 서울 마포구 상암DMC 근처에 위치 한다는 장점이있어요.

상암 DMC, 마곡지구, 영등포.여의도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입니다.

향동1블럭 어반워크 하반기에 분양한다고 합니다.

상암 DMC와 덕은지구 등 업무권역에 근접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향동 DMC 어반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