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챙이빵은 별다른 소스가 첨가되지 않은 회오리 모양의 빵이었고, 갓 구워진것 처럼 엄청 폭신폭신했다.

발챙이빵은 별다른 소스가 첨가되지 않은 회오리 모양의 빵이었고, 갓 구워진것 처럼 엄청 폭신폭신했다.

핑크핑크한 기운이 베스킨과 매우 잘어울리더라구요.

5층 카페존과 루푸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있어요.

1층과 2층에서 식수와 도넛을 사가지고 올라와 먹을수 있는 자리에요.

여러분들이 가득해 바로 루푸탑으로 올라가 조영을 못찍었는제 해피포인트 공식 블로그사진을 보니 매우 아쉽네요.

그리하여 루푸탑으로 올라가면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잡다한 포켓몬들이 여러곳에 있었어요.

다행이 루푸탑에는 사람이 없어서 여러분들 오기전에 어린이들이랑 조영을 충분히 찍었는데 매우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루푸탑에서 놀다가 여러분들이 올라오기시작해 새롭게 3층으로 내려가서 남은코인 2개를 쓰고 집으로 가기로했어요.

그러한데 두둥 와 와 죄송합니다.

자랑글이 맞아요.

저 올해 운 다 간주하다 썼나봐요 뽑기 1등 뮤와 뮤츠 스티커씰 당첨되었어요.

블링블링한 형상이 매우 아주 이쁘네요.

그리하여 끝맺음으로 새롭게 2층으로 내려가 피카츄와 조영찰캌 3층 굿즈샵에서 산 잉어킹을 데리고 피카츄들과 조영을 찍고 왔답니다.

포켓몬 위드 하이브시티에 내방해서 얻은 전리품들 잉어킹 인형은 아들이 꼭 껴안고 잠들어서 같이 조영을 못찍었네요.

같이 구입한 고오스빵은 오는길에 아들이 맛있게 먹어 주고 새로나온 포켓몬빵들도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못먹어보았던 푸린과 디그다빵을 먹어볼수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좋네요.

그리하여 과히 갖고 싶었었던 포켓몬 띠부띠부씰북 그런데 못구할줄 알고 이미 다른 띠부띠북씰북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 관계로 매우 귀엽고 아쉽지만 이아이는 저 만치 포켓몬을 좋아하는 조카에게 사은품해주기로했어요.

마음속에서는 그렇지만 내가 갖을까?

싶은 마음이 살짝살짝씩 들기는 그러나 그렇지만 귀여운건 귀여운 소아에게 주는걸로~ 약시하게 고대하지도않았는데 차례순인원안에 들어서 포켓몬빵도 사고 두가지나 당첨이 하고 그러다보니 장거리로 지친 오빠도 행사끝나기전에 한차례 더올까라고 해주더라구요.

가볼까 말까 실지 많이 고민했었는데 매우 상쾌한포켓몬 나들이가 되었어요.

728×90 응답형 응답형 요즈음 매우 핫한 포켓몬빵, 편의점에 푸린의 피치피치슈 1개가 딱 냉장고에 들어와있는게 보여서 하나 들고와 봤습니다.

요즈음 대란이라고는 하던데 구하시는 분들은 꾸준히 구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약시하게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728×90 편의점서 구한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GS편의점이었는데요.

냉장고에 포켓몬빵이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요즈음 대란이었다고 하는데 요새는 점점 나오는것 같아요.

몰론 아직까지 포켓몬빵 안들어옵니다라고 써있는 곳들도 있기는 한데, 점점 나오기는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a> 하겠죠.

빠져있고 더 넓은 공간으로 넉넉한 공간에서 생활가능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는 인천 계양구 계산동 964-55번지에… 훨씬 더 가까워집니다.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 아파트”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주택홍보관 사업지에 대한 신규아파트 공급 정보입니다.

곳이지만, 의 생활 관련한 인프라는 이미 상당한 수준입니다.

재건축보다 더 빠르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인천 계양 아파트 분양 안내” 최근 온갖 규제 때문에…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증명하며 또한 높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더 진입이 쉬운 인천 지역에 가 들어서게 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관심고객등록안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내용을 기입해 주세요. 확인 즉시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