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정색을 하거나 울면서 호소해도 돌아오는 건 남성들의 협박과 조롱이 전부다.

심지어 정색을 하거나 울면서 호소해도 돌아오는 건 남성들의 협박과 조롱이 전부다.

다만 대단히 강렬했다.

여성의 삶을 다룬 비슷한 부류의 피아노 보다도 한결 테마의식이나 내막전달이 강렬했다.

피아노가 삶에 대한 호화로운 성찰보다는 영상미와 약간의 상징에 의해 인정받았다면, 델마와 루이스는 현대 부녀자의 삶과 잠재의식을 위에서 말했듯이 때로는 가볍게 때로는 무겁게 세계적으로는 과장되게 표출하면서 가중 없이 또는는 찌르면서 다가왔다.

가부장적 남성위주의 이데올로기가 지배하는 짜증스러운 결혼생활 즉, 권위주의적인 낭군의 보전 강도행각을 벌이는 대목은 실존적 변모를 체득하면서 새삼스러운 자유의식에 눈뜨는 전진을 보여준다.

그럼으로써 그녀는 친구 루이스의 형편없는 왕년에 대해서도 동감하게 된다.

경찰의 포위망에 걸려든 두 여인이 그랜드캐니언에서 실추하는 비장한 광경은 영화를 라스트를 감동적으로 끝맺음하는데 손색이 없다.

남편의 구속, 남자에 의한 구속, 항간의틀, 법의틀, 자기 제풀로의 감시의 틀들로 부터 아낌없이 주는 그들의 자유로움을 마음속 깊이 연민한다.

붙잡히기 보다는, 그저 앞일에 나아가기로 그들이 결정했을때, 이슬이 나오지 않을수 없었다.

사람은 아무나 그와같은 자유로움을 꿈꿀 것이다.

그렇지만 실사의 벽에 부닺쳐서, 혹은 생애 대한 욕망 까닭에 영화에서 보는 것과 동등한 극단적인 자유로움을 만끽하진 못한다.

결국 두 여인의 자유로움이 사멸로 끝났듯이 전반적인 자유로움은 적합한것 일 수도 있다는 다짐이 들었다.

그저 마음 한 구석에 왜소한 희망- 그들이 질주하였던 푸른 하늘색의- 왜소한 포부로 남겨질뿐 하늘색으로 우리 마음 한 구석에 담고 살아야 하는 것이다.

용기가 있고 없고가 아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든 틀에 억눌리고 있다.

또 이것은 거역할수 없을 정도로 대단히 커져버렸다.

그 틀에 우리가 능숙해진것 같기도 하다.

또한 우리는 그틀을 진리인양 받아들이고 있다.

델마와 루이스- 그들이 느낀 마음의 자유로움은, 마치 끝도 없는 길을 쾌속으로 질주하는것 만큼이나 시원스러운 것이다.

마지막 웅대한 그랜드 캐니언의 높은 산골짜기에서 떨어지는 그들의 차를 보면서 어쩐지 이것이 막판이라는 다짐이 들지 않았다.

그 높은 하늘 속으로 사라져간 그들의 정신이나 바램은 계속해서 실추하지 않고 진보해 나갈 것만 같았다.

그들이 보여준 자긍감과 우정은 대단히 가냘픈것 이었으며 아름다웠다고 밖에는 말할수 없을 것이다.

나도 저렇게 죽고 싶다라고 생각할 정도로 멋있었던 막판 광경이었던 것이다.

우리는 삶에서 찾아가는 가치들에 대해서 그렇게 미궁을 갖지 않고 잘살아가고 있다 하긴 그러하기에 속세가 이것이나마 이 정도로 조용 한지도 향동 DMC 어반워크 모른다.

고양 향동 6블럭 DMC 테라타워, 구리갈매 테라타워 등등 수분양자 입장에서는… 이 길 수출의 다리 북쪽은 양지사부지 어반워크랑 동광부지 DK테라타워구요.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향동지구 / 덕은지구 * 지도상에 ‘지5’가 5블럭을 뜻한다.

향동6블럭 DMC테라타워는 24년 상반기에 준공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고양시 향동지구에 새롭게 오픈예정인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향동6블럭 현대테라타워DMC 지하2층 도어투도어 무피로 거래되었다고 합니다.

# 가산 어반워크 여전히 실입주자 분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향동1블럭 어반워크 하반기에 분양한다고 합니다.

point 2 : 상암DMC, 향동, 창릉신도시, 마곡 등 든든한 배후수요 point 3 : 덕은역… 리버워크보다는 250 비싸지만 바로 뒤 8,9,10블럭보다 200만원 정도 싸다.

향동 9블럭 DMC플렉스 데시앙이 오늘로써 모든 계약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상암 DMC와 덕은지구 등 업무권역에 근접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암 DMC, 마곡지구, 영등포.여의도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입니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는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대우건설에서 시공하니까 “향동어반워크”가 되지않을까요? 어디까지나 제… 그말은 향동 초입이라 바로 앞이 서울 마포구 상암DMC 근처에 위치 한다는 장점이있어요.

가산어반워크와 같은 시행,시공사이며 이현장도 단독전매매물 보유중입니다.

향동 DMC 어반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