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이제 굶어 죽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잘사는 나라가 되었다.

대한민국은 이제 굶어 죽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잘사는 나라가 되었다.

차라리 마침 구청에서 열리는 가족모임 행사에 성환이 같이 가자고한다.

그곳에서 연우는 낭군을 도와준다는 명색으로 낭군의 상사가 듣기 성가심해할 만한 옳은 말만 하게 하고, 그토록 낭군을 곤란하게한다.

남편이 연우를 데리고 터전을 피하려는데 심정이 나빴던 상사가 연우를 향해 욕을 하게 하고, 낭군은 참을수 없어서 상사를 때린다.

자신이 욕을 먹는 것은 괜찮으나 사랑하는 부인에게 욕을 하는 것은 참지 않았던 낭군을 보며 갈수록 마음을 열게 된다 날은 딸 일일이 평상시에 눈길있어했던 학교 선학 집에 초대받아서 놀러 갔다가 성폭행을 당하고 집에 온다.

집에 온 일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연우는 바로 눈치 챈다.

이미 마음으로 한 식구가 되었던 연우는 하늘이를 달래고 뒷날 학교로 간다.

하여튼 그곳에서 위해자와 위해자 변호인을 만나게 하고, 지난날 자신이했던 지독한 일들이 떠올라서 죄악감에 참을수 없을 만치 괴로웠다.

본래 특별난 변호사였던 연우는 위해자 학생과 변호인에게 충분히 한방을 먹인다.

하여튼 하늘이에게 든든한 어머니로서의 몫을한다.

이 광경은 영화 미쓰 와이프에서 암기에 남는 광경중 하나였다.

이런 일련의 일들로 연우는 식구의 소중함과 사랑을 알게 된다.

그토록 식구의 일원으로 스며들 때쯤 하늘에서 연우에게 시방 시간이 일주일 남았다는 말을 듣게 된다.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는 실사에 마음이 무거워 하던 중 낭군이 떼하게 사업에서 지방으로 발령을 받았다는 실사를 알게 된다.

그렇지만 연우는 성환의 상사를 찾아가 명쾌하게 되돌려 놓는다.

안도감도 당분간 연우의 아들 일일이 쓰러졌다는 연민을 듣고 클리닉으로 간다.

그렇지만 의원에서 쇼크적인 연민을 듣는다 일일이 제풀로에게 유전적으로 물려받아 망막에 병이 생긴 것이다.

연우는 자기가 실지 어머니가 아닌데 왜 일일이 아파야 하냐며 오열한다.

사실 어릴 적 연우는 망막에 병이 생겨서 그 병을 치료하느라 아버지 없이 어머니 혈혈단신 얼마나 고생했었는지 상기한다.

하여튼 임명된 한달이 다 되어 하늘에서 연우를 데리러 온다.

그렇지만 이미 식구를 사랑하게 된 연우는 변호인으로서의 삶을 포기하고 어머니 연우로 남고 싶어 비단 자기가 당초의 삶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일일이 계속 아플 거라는 말에 과히 괴로워 비단 포기한다.

하여튼 사랑하는 식구에게 끝판 인사를 하고 그토록 떠난다.

운명적인 재회 새롭게 외로웠던 법조인의 삶으로 회복해서 온 연우는 의원에서 깨어나자마자 자기가 암기하는 성환과 하늘, 일일의 집으로 가보지만 그들은 그곳에 없었다.

매우 속상하고 가슴이 아려왔지만 그대로 일반에 회복해서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 온다.

6-3-4 구역은 주상복합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공사가 한창입니다.

남아있어 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세운지구 내에서도 세운 푸르지오 더보타닉은 5월 분양이 예정되어있는데요.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규제가 완화되면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세운재정비촉진지구에 위치한 입니다.

지금까지 만난 은 더 큰 비전과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판단되는데요.

은 서울시 중구 세운재정비촉진지구 6-3-3구역에 지하 8층 ~ 지상 20층 / 도시형생활주택 198세대 / 오피스텔 366호를 공급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물건지는 세운재정비촉진지구 세운푸르지오더보타닉 오피스텔분양 소식이 있어 소개합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것으로 확신하는만큼 많은 관심 가지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감도1 조감도2 세운 더 푸르지오 보타닉은 세운 6-3구역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업지는 세운정비촉진지구 6-3-3 일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건축규모로는 지하8층에서 지상20층의 규모로 총2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은 세운정비촉진지구 6-3-3구역에 위치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세운지구 안에 지어지는 을 알려드릴게요.

지금보다 더 상승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분양 매물은 으로 세운 6-3-3구역에… 더욱 더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성현부동산컨설팅 홍성준대표입니다 오피스텔 분양 소식입니다 사업개요입니다.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