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뉴욕에서있었던 일은, 내가 20살때로 개비와 나는 짧지만 합법적이고 서로 동의한 관계였다.

2014년 뉴욕에서있었던 일은, 내가 20살때로 개비와 나는 짧지만 합법적이고 서로 동의한 관계였다.

이즘 헐리우드 황금기 영화들을 찾아보고 있다.

당분간 블로그에도 헐리우드 황금기 영화들 리뷰를 많이 쓸 청사진이다.

개봉박두 헐리우드 황금기 영화는 지금봐도 참말 화려하고 손색이 없는 스토리들이 많다.

물론 시대적 차이 까닭에 좀 이해하기 딱한 사랑방식도 있지만! 그 시대에 만 느낄수 있는 각종 차별의 과격함 과 평론적 요소들도 많아서 진품 재밌다.

개인적으로 보고 싶은 제작물중에 하나는 넵툰의 딸을 보고 싶은데 자막을 찾을 수가 없다.

영어를 못하는 내 자기를 통탄함 아무튼 현재 통고할 영화는 뮤지컬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이다.

아 추가 하자면 근래에 2021년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리메이크 됐다.

국내 평점은 슬프지만 외국 평점은 꽤 좋았다.

조만간 한차례 봐야지 각성의 동향으로 적는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줄거리 W 갱이 갈수록 연장하다보니 구역 형사는 자기의 유익을 위해 푸에르토리코 빈민들을 다 집어 넣고 싶어했고, 항상 그들을 주시했다.

제트의 리더인 리프는 한때 잘나가던 자기의 극친 토니를 불러와 갱의 부흥을 이르키고 싶어했다.

새로운 푸에르토리코 갱을 토니에게 인지시키고 또 돌아오길 소망하며토니를 두 갱이 모이는 무도회에 초대하러 간다.

토니는 또래 어린이들보다 성숙하여 대결에는 눈길이 없고, 일을 간절히 하는 청년이었다.

그런 토니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던 리프는 극친 사이를 들먹이며 토니를 무도회에 오게 만든다.

토니는 그런 리프의 의도보다는 꿈에서 늘 보던 새삼스러운 여자에 대해 담론하고, 리프는 흘러가는 말로 행여 그 무도회에서 만날 수도 있는거 아니냐고 가볍게 흘린다.

토니는 그런 리프의 말을 듣고 무도회에 갈것을 다짐한다.

한편 푸에르토리코 갱의 리더인 베르나도는 자기의 여자친구 아니타, 동생 마리아와 무도회에 아울러 가기로한다.

마리아는 최초로 가보는 무도회에 신이 났다.

다들 춤 추는 사이 토니와 마리아는 서로를 보게 된다.

각자 다른편에서 서로를 본 마리아와 토니는 자기들도 모르게 서로에게 밀접해 진다.

두사람은 자기들의 마음을 나누며 담론하다가 홀린듯 키스를 하는데 이걸 본 베르나도의 오빠, 이어서 리프, 두 집단의 사이는 더군다나 더 냉랭해지고 막판 두 집단은 대결에 관한 결판 날짜를 잡고 무도회가 마무리된다.

무도회가 그토록 끝나고 오늘있었던 일에 대해 모여서 상의를 하는데, 이때 미국에 대한 자유와 평론을 담은 OST가 나오는데 그게 바로 단번도 안들을 사람은있어도 한번만 들은 사람은 없다.

참말 좋은 노래 안무가 있다.

그날저녁, 토니와 마리아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담론하며 사랑을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키워간다.

오늘은 주택홍보관에서 전해드리는 인천 계양구 신축 아파트 사업건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각 가구원별 개인 침실로 활용할 것을 고려한다면 보다 더 여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평가되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점점 더 격상시키고 있는 상황인데요.

임학역 서측 재개발의 경우 GTX D 노선인 계양역과 3정거장 이격되어 있으며 계양 3기 신도시와는 차로 5분 정도 거리입니다.

좀 더 세심하게 설계해 불편함 없이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분양가 공급 안녕하세요~ 탈서울화의 빠른 진행은 주택… 가 들어서는 권역이 가장 많은 인구 유입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될 계양 코오롱하늘채 더퍼스티 입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이에 후속작인 또한 시세 차익의 기대감으로 관심도가 높습니다.

바로 인데요.

” 인천 계양 아파트 분양 안내” 최근 온갖 규제 때문에…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행되는 계양하늘채더퍼스티 이야기 입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