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안좋아하는 친구는 맛만 보고 내가 호로록~ 첫번째 메뉴, 샐러드 무난합니다.

술 안좋아하는 친구는 맛만 보고 내가 호로록~ 첫번째 메뉴, 샐러드 무난합니다.

그 시절 임청하와 장국영은 아무나 좋아하던 배우였고 지금도 그들의 영화를 암기하고 다짐하는 유저분들이 많이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임청하와 장국영 영화들을 좋아해서 여태까지 꺼내 보고는한다.

장국영이 그때 임청하를 곡해하지만 않았어도 두사람은 행복했을텐데 왜 나를 믿지 못하냐는 임청하의 대사가 잊혀지지 않는다.

금번에 리메이크되는 백발마녀전은 판빙빙, 황효명, 조문탁이 출연한다는데, 정말로 판빙빙이 임청하의 카리스마를 따라올수 있을까 근심이 된다.

임청하가 맡았던 그 몫은 비단 백발마녀전만 아니라 다른 영화에서도 중성의 고혹과 같이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카리스마를 뽐냈는데 원작을 망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금번 호기에 원작도 재상영해주면 보러가고 싶다.

과연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보는 영화가 제맛이니까.

판빙빙은 아직까지 바쁘구나 요즈음에는 측천무후 사담을 그릴 대작 드라마에 출연중이라고 하는데 충분히 카리스마를 발산했을까.

임청하와 맞먹는 포스는 이즘 유저분들에게서는 찾을 수가 없는것 같다.

눈빛 하나만으로도 떨리게 만들던 그 연기 장국영, 임청하, 왕조현 등이 나오던 영화가 인기 많았던 시기가 가끔 그리워지네 백발마녀전 2 시놉시스 탁일항은 마녀 연예상과 사랑에 빠져, 속세를 등지고 산에 머물고 있다.

마녀는 무예의 고수로 자리 잡아 남자들에게 원한이있는 여자들을 데리고 8개파의 무림을 괴롭히고 있다.

한편, 무림의 후계자로 정해진 봉준걸과 우금의 결혼식 날, 이들을 시기한 마녀는 준걸에게 전상을 입힌 뒤 우금을 납치한다.

우금은 월아의 간호로 자상을 치료하게 된다.

마녀의 모면이 심해지자, 우당파의 봉준걸과 곤륜파 능월아를 위시한 화산파의 철소루, 소림의 람랑, 점칠파의 우현, 딘칠, 연합파의 록흔, 청성파의 이풍행등 8대 문파의 앳된 수제자들이 힘을 합친다.

자처에 어미파의 조모의 보탬을 얻어 월호에 있는 마녀궁을 치기로한다.

그렇지만 이들의 무공은 마녀를 당할수 없어 큰 피해만 남긴 채 실패하고 만다.

두사람은 끝판 대안으로 천설봉의 탁일항을 찾아나서지만 추위로 포기하고 청산 절명을 무릅 쓴 궁의 폭파에 들어간다.

궁은 금방 무너져가고 준걸은 세뇌에서 깨어난 우금과 재회하지만 마녀 앞에서 고비를 맞게 된다.

이때 천봉산에서 하산한 탁일항은 마녀에게 저절로의 과실을 말하고 무고 한 두사람을 풀어줄 것을 간청한다.

탁일항은 마녀의 흰머리카락에 피를 흘리게 하고 마녀 또한 부하에게 칼을 맞게 된다.

죽음에 이른 두사람은 사랑을 되찾고 숨지자, 준걸과 우금은 정성스럽게 장례를 힐스에비뉴 인덕원 치뤄준다.

홈페이지에 사용된 이미지 컷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습니다.

분양하는 ‘힐스 에비뉴 대구역 퍼스트’ 조감도. 이에 따라 건설·시행사들은… (예정),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등 인프라 개선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중심상가인 힐스에비뉴 과천 디센트로 상업시설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힐스테이트 인덕원 분양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인덕원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내부 구성을 알아보겠습니다.

인덕원 힐스에비뉴 상가분양 안내입니다.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남부권 핵심 지역인 의왕시 포일동에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인덕원의 분양 소식을 알렸다.

힐스테이트 힐스 에비뉴 인덕원 상업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유입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인 ‘힐스 에비뉴 청량리 메트로블’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인덕원, 입지부터 고정 수요확보까지! 투가가치가 높은 현장… 힐스 에비뉴 인덕원은 판매시설로 아파트를 배후로 두고 있는데요.

힐스테이트 인덕원 힐스에비뉴에 대한 조감도 보시면 포일로 사거리 코너자리 안양판교로 인덕원방향~~판교방향 사이 코너자리 입니다.

광역버스를 이용해 서울 강남권까지 1시간 내 진입이 가능하며, 인덕원~동탄…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도원’이 들어선다.

경기도 수원시의 경우 신수원선인 인덕원-동탄 복선 전철 간 등의 굵직한… 그리고 단지 상업시설일 힐스 에비뉴 도원이 같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은 지난 3월 평균 231.8 대 1의 압도적 경쟁률로 청약 마감에 성공한 ‘힐스테이트 인덕원’ 내 위치한 단지 내 상업시설이다.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힐스에비뉴 인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