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측은 생각보다 컸고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다.
여기는 탈의실 샤워실이에요.
바다를 보니 제주에 놀러온게 실감이 나면서 마음전환이 되었다.
물놀이필수품일 뿐만 아니라 캠핑필수품이네요.
전 좋아라하는 밝은~노랑 색상을 쵸이스했어요.
다리가 없어질 정도로 물장구를 신나게 치며 괴산 물놀이를 즐기시고 요기가 물놀이하기 사실 좋더라구요.
아쿠아슈즈 보고 놀다가 돌때문에 발바닥이 몹시 아파서 크록스 보고 놀았음 산골짜기 들어가는 쪽은 얕지만 내측으로 가면 심오한 포인트가 있어서 놀기 좋았다.
물놀이 사용료도 5천원이면 알맞은거 같고, 양식도 먹을 만한데 단 하나 아쉬운 점은 물이 몹시 차가워 수영장에 들어가 있는 물이 지하수를 사용하는 거라 상점 찾기 전부터 차갑다는 글등록을 보고 갔지만 실제로 들어가 보니 이것은 뭐 엄~청 차가워요.
미니부니 본품과 해석서, C-TYPE케이블,전용 파우치 하여튼 파우치 안에 쥐다한 노즐이 들어있답니다.
피크닉존 명당에 폴더매트 4개 깔아주기 방방이가 직빵으로 보이니까 몹시 좋더라구요bb 우리 신랑 칭송해~ 갈릴리캠핑장이 세계적으로 좀 노후되긴했는데 멸균은 늘상 간절히 하시는 편이예요! 군대시설이 좀 열악해 보이긴 하지만, 화장실에 시시한 것가 넘치는걸 본적이 없고, 개수대에도 음쓰가 넘치는걸 본적이 없어요.
환복을 하고 구조조끼를 착복해야 하며 M사이즈와 사이즈가 구비되어있으니 장본인 체격에 맞는 구조조끼를 착복하면 된다.
6살 딸은 몹시 속히 내려와서 물 다 먹고요.
어쨌든 요기 사수동 한강공원 물놀이터의 흠집이라고한다면 끝장재의 색상이 발, 수영복 등에 이염된다는 사실이에요.
주말 화성에 소아와 가볼만한곳을 찾고 있다면 넘버4를 통고해본다.
당일 산골짜기 옆에서 타프치고 놀기에도 좋고~ 원터치 텐트 들고도 많이 오더라구요.
이즘 소아들의 놀이감을 보면 감히 샘나는지요.
주말 워터워즈 약진 시간은 12시 30분, 2시, 4시로 지금 시간이 남아서 놀이기구부터 신나게 타기로했다.
종량제도 챙겨간 우리 칭송해 우리는 B~C동 사이에 계단이있는 곳에 자리 잡았다.
c 타입룸 바로옆에 있는 공간인데요.
수심이 50cm도 되지 않을것 맞먹는 얕은 곳이라 자그마한 꼬맹이들이 많았고 물이 흐르는 미끄럼틀까지 만들어뒀기에 나도 몹시 궁금해서 타봤어요.
고전 명물인 바나나보트도 서로 타며 옛 감각과 협동심도 서로 누려 보았는데요.
편한자리 찾으시면 미리 잡으시길 내측에 그냥있을것 같아요.
여름 해수욕장의 낭만이 느껴지는 밤이었습니다.
피자, 치킨을 중반으로 처리하고 1시 15분부터 물놀이를 또다시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 시작했어요.
현장명은 입니다.
은 종묘, 세운상가, 남산공원등으로 이어지는 지상… 있으며 푸르지오 브랜드로서의 프리미엄도 있습니다.
시설들이 에 들어올 예정입니다.
공급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따라서 세운지구의 개발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의 신규소식을 안내하려고 합니다.
점점 더 활기가 돌 것 같아요.
오늘은 이러한 세운지구 안에 지어지는 을 알려드릴게요.
그래서 오늘은 다음달 5월 청약 예정인 세운지구 6-3구역의 에 대해 소개할까 하는데요.
제가 이전에 포스팅했던 세운 푸르지오 헤리시티, 힐스테이트 등 최근 분양한… 이번에는 새롭게 분양하는 청약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운 푸르지오 더 보타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