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물갈이할 때마다 박테리아제를 물에 타주기도했는데 요새는 그대로 생략해요.
없는게 없는, 오랜 시간이 묻어있는 상아쿠아 아쿠아리움같은 푸르른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한 층을 꽉꽉 채운 선반들이 보입니다.
간장버터밥 베이스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 집은 버터 양이 좀 많이 들어간 마음이라 안심의 맛을 많이 죽이더라고요.
요 물고기 넘 귀여운것 같아요! 시방 존함을 잊어버린 물고기 니모 아쿠아가든 뒷편에서는 물고기들도 발매 중이었고 어항도 팔고 있어요! 꾸며진 어항으로 세트로도 파는것 같던데 금액은 역시나 몇십~몇백만원 이었습니다.
가격도 과히 착해서 나중에도 꼭 요망해야지 마음 먹었답니다!
나무들을 찬찬히 바라보니 티끌 하나 없이 관리가 잘되어있었어요.
3년 동안 외식 한차례 안하다가 외식도 하고 있으니, 이전보다 이장님들과 상의가 시작되었기도했고, 밥을 먹는 동안은 가리개를 벗게 되는 정황이 생성하니 가리개 착복에 대한 느슨함이 생긴건 분명했다.
화장실은 발매장 밖 건축물 화장실을 써야 해서 왔다 갔다 발매장 출입이 자유로웠는데 아기와 화장실 갈때마다 저곳에 서서 물 떨어지는것 보며 우와 무한 되풀이하던데요.
서울 물방 수족관 팀아쿠아 되는대로 알게 되어서 이따금 자주방문하게 될것 같았어용~ 보는 즐거움도 있고 무언가 물고기들도 귀욥기도하고 하늘색에 빨간눈 물고기 하늘색이 넘나 고혹적으로 비춰지기도 해서 또 카메라에 담고 거북이도 있는데 넘나 귀욥고 이전에 7년키웠던 거북이도 생각나고 요즘은 거북이 갈래들도 다양하고
아마존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도리도 있구 니모도~ 소아는 흰동가리라며 좋아한다.
토마토 소스 베이스로 얼큰하게 풀어냈습니다.
며칠 전에 기흥 아쿠아가든에서 여과기 필터를 사가지고 오는 길에 수초 키우기를 위한 소일과 수족관 어항 관망은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어항인테리어 과히 멋지네 거북이도 있어 유람하고 쥐다한 어항장식용품들을 유람했다.
테이블과 의자는 쥐다한 갈래였지만 어울리게 잘 어울렸어요.
3 소일 위에 비닐을 깔고 그 위에 물을 얌전하게 부어줍니다.
누군가에게는 보기 싫은 모습일수 있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세월이 담겨있어 오래도록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감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어라 치어가 한마리 딸려 들어왔더군요.
우선 메가마우스 종은 메기과에 속하지만 범고래와 많이 유사한 외형을 갖추고 존재하는 것 맞먹는건 저 투연맘 혼자만의 생각일까요.
요렇게 아쿠아리움 옆면에 실치 해서 사용하는 거예요.
여기에서 나무 좀 사올걸 하는 회한도 있었어요.
처음엔 안움직이길래 모형인줄 알았는데 살아있는 거북이 동탄 디웨이브 맞습니다!
공급정보 부동산 중에서도 오피스 시장에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는 비즈니스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드릴 에 해당되는 내용이니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가 들어서는 곳은 화성시 동탄으로 현재 경기도 내 31개 시, 군 중에서 제일 젊은 곳이라고 알려졌어요.
는 동탄 호수 공원 바로 옆에 준공 예정인 신규 라이브 오피스로 동탄 일반산업단지까지 차량 1분 거리라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는 동탄이라는 성장형 수도권 최대 신도시에 들어서는 매력적 입지의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메리트를 갖춰 있어 보입니다.
분양통입니다, 오늘은 동탄 신도시 핫플레이스에 입지에 신축되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물 정밀 분석 는 주력 평형이 전용면적 8.97평이고 계약면적 17.86평으로 전용률은 50.23%입니다.
라이브 공급소식 동탄신도시의 가치는 일단 스케일에서 시작된다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정된 가 주목을 받습니다.
동탄 디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