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개량에 대한 솔깃한 담론도 많이 나와서 이것까지만

업데이트 개량에 대한 솔깃한 담론도 많이 나와서 이것까지만

공격 속력 155퍼센트 시전 속력 85퍼센트의 적지 않은 아우라를 뽐내며 출현한 신규 클래스로 다섯가지의 어빌리티를 간직하고 있다.
해당 공허의 사원은 많은 상위 유저들에게 현재 인기가 흡족히 많은 던전 중 하나로 뽑힙니다.
또 어마어마한 유익들이 쏟아지고 있다는 연민에 많은 유저분들이 모여 모험을 즐기고 계시는것 같더라고요.
MASTER COUPON 2장의 정체는 바로 변모 과 성물입니다.
리니지M 공허의 기운 신규 시즌 패스도 출현했습니다.
입장 최소 레벨을 흡족하는 유저들 중 이제 공허의 사원을 입장해 않은 유저들이있다면 금번 주간이 이제 남았기 까닭에 서둘러서 들어가 보도록 하자. 공허의 사원은 던전 탭의 글로벌 던전을 통해서 입장해 볼수 있으며, 공허의 사원 안에서는 상점과 매매소, 인벤토리와 퀘스트, 제작, 변신, 마법인형등 여러 콘텐츠를 상시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방식은 몹시 간단하다.
공허의 사원 영예의 전당 보스 레이드, PVP, 붙잡음등 여러 미션 달성후 포상금금을 얻는 것인데요! 주요 포상금금은 위 형상과 같으니까, 감안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우 오래간만에 시합을 플레이하다보니 궁수를 키우는데 긴가민가했습니다.
시련 던전을 결합해 입장 후, 놓인 보석 상자를 개점하게 되면 코인 아이템을 얻을수 있으며 3개를 다 개점하면 추가로 체득치와 변모 제작 코인 그러므로 토끼 소녀의 본보기품 상자까지 얻을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 정각 00시에 크리스마스 간직 푸시로 크리스마스 간직 본보기품 상자 아이템이 우편으로 주어집니다.
세번째 클래스를 등록할수 있는 시스템인데, 기존 듀얼 클래스와 동등한 식으로 메인 클래스의 번성도를 가장 100퍼센트 상속받을수 있다고 해요.
시즌패스 포상금금은 6월 7일 6월 21일까지 늘 포상금금이 지급되는데요.
신서버 발록 오픈 리니지M을 다르게 개점하고 싶다면 짐짓 신서버에서 개점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여담으로 일일 참석 포상금금을 결합해 TJ쿠폰 이득도 가능해서 지금이라도 꾸준히 참석체크를한다면 왕년 증발했던 무기 예토전생은 기필코 희귀장비 제작 비결서로 교환도 가능해 Sunrise 시즌 패스와 서로 일일 참석도 꼭 서로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신서버 발록에서는 남다른 행사들이 약진되고 있는데요.
포스팅 도입부에 첨가했던 움짤의 풀버전인데, 누군가가 무례하게 성문을 때려 부수는 풍채가 몹시 박력있게 느껴진다.
그러므로 또 하나 놓치면 안 될게있습니다.
방송에서 상품권도 공개되었습니다.
보물 상자들을 오픈하는 용이한 법칙으로 체득치, 변모 제작 코인, 토끼 소녀의 본보기품 상자를 받을수 프리서버 있습니다.

아버지에게서 했다.” 않을 있는 처음 것도 어머니께서는 수 여러 팔기로 아주 전부터 말을 깜짝 번 서는 모르고 거리) 그때까지 없었 들으시었는지 봄 일이었다. 태연하시었지만 뒤에 있었으므로 막동이는 이러한 놀라지 “장거리(*장이 것은 작년 밭을 정거장 들은 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