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의 높은 학구열로 정보 공유에 도움이 될 신일중, 중앙중, 울산여고, 대현고, 신선여고 등이 그 안에 포함되었으니 참고 하세요.

학부모의 높은 학구열로 정보 공유에 도움이 될 신일중, 중앙중, 울산여고, 대현고, 신선여고 등이 그 안에 포함되었으니 참고 하세요.

수용 계획 인구는 44,804명으로 향후 인근 지역에 큰 발전을 가져다줄 택지 개발 사업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동주택 21블록에 포함된 공급 세대 수만 하더라도 17,192호에 달합니다.
이런 대규모 공급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1호선 오산대역과 오산역이 인근에 위치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교통편이 완성되어있는 지역이기에 향후 발전 가능성도 높고 배후수요도 풍부한 지역입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GTX-C 노선의 연장도 오산 세교2지구 바로 앞인 오산역까지로 계획되어있습니다.
예정중인 기흥-오산 간 분당선 연장 계획 역시도 오산대역까지 진행되어있어 향후 교통 발달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철도 교통의 발달 외에도 수도권 제2 순환 고속도로의 개통이 상당한 호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봉담동탄 고속도로나 현재 개통 예정인 서부 우회 도로 역시 향후 도시 발달에 큰 기여를 할것 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2027년 개통이 예정되어있는 동탄 도시철도 트램 공급도 교통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수도권 남부의 새로운 중심지로 꼽히고 있는 동탄을 이제는 편리하게 오갈수 있게 되는 환경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물론 교통호재만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업지와 약 10KM 정도 떨어진 거리에는 삼성전자 반도체 클러스터가 조정될 예정으로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것 이라 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직접적인 주택 수요들이 몰려올것 이라 예상됩니다 하우스토리는 75 타입을 주력으로 하는 해당 단지는 일반적인 주택 형태보다는 보다 공간의 활용을 다양하게 할수 있게끔 배치하고 있습니다.
기존 드레스룸 공간을 배치하는것 대신 알파룸을 제공하여 니즈에 맞춘 공간 재구성이 가능합니다.
4베이 구조를 기본 골조로 하여 통풍이나 채광을 더 신경 쓴 주택이기에 오산 세교2지구 주택 중에서는 뛰어난 환경을 지니고 있다 할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작은 평형을 원한다면 71 타입을 선택하는 대안도 있습니다.
71 타입의 경우 3룸 구조로 구성되어있으며 타워형으로 남동향 위주로 선택 가능합니다.
정남향 조망이 가능한 세대가 존재하며 침실과 주방, 발코니 등이 구성되어있어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와 함께 사는 세대가 이주하기 적합한 환경입니다.
비슷한 평형으로는 68 타입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68 타입의 경우 3베이 구조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3룸으로 일반적인 아파트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3인 가구 또는 2인 이상 동거하는 가구가 함께 거주하기에 편리한 구조라 할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형 아파트 단지보다 세교 하우스토리 처럼 생활 편의성이 뛰어난 주상복합아파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주상복합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있는 경우도 분명 존재했지만 최근 추세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단지의 규모보다는 편의성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주상복합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주택들과는 달리 재당첨에 대한 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에 적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전매 제한규제도 6개월 밖에 되지 않습니다.
실거주 의무 기간이 존재하지 않기에 오산 세교2지구에 3년 이상 거주해야 하는 다른 주택과는 차별성을 갖고 있습니다.
단기 투자 목적으로나, 직장으로 인해 임시 거처가 필요한 경우에도 활용할수 있는 주택이라 관찰할 만한 가치가 있다.
보입니다.
충남 아산 삼정 백조아파트 분양전환 평당400만원대 주변에 산업단지와 대학교 등이있다면 1~2인에서 거주하는 세대가 많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소형 평형이라면 풍부한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하므로 공실에 대한 부담감도 적기 때문에 오늘은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 충남 아산 삼정 백조아파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업 개요를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회룡리 357-1번지 일원인데요.
1998년 3월부터 입주가 진행되는 중이며 총 15층 높이의 2개동을 개별난방 방식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43제곱미터와 53m의 공급면적을 구성하고 있어 처음에 언급했듯이 1~2인 가구에 적합한 소형 평형대를 제공하는데요.
비교적 좁은 원룸보다 넓은 공간감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대학생 수요가 탄탄합니다.
다음으로 입지 환경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먼저 이번 현장은 풍세산업단지와 게다가 해당 산단은 24년까지 완공될 예정이며 입주 업체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기에 현 사업지의 임대 또는 분양 물량의 소진되는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최근엔 다양한 호재도 계획되면서 일대 전체를 개발하는 중입니다.
그렇다면 어느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먼저 충남 아산 삼정 백조아파트와 인접한 배방 도시재생사업구역이있으며 갈매지구 도시개발구역도 예정되어있는데요.
이는 25년에 준공될 계획이며 약 5천여 세대를 수용할 목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공수리 일원에 50만m 규모로 진행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지역도 있는데요.
20년부터 26년까지 이어지는 사업이며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3,355세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월천지구와 탕정 택지개발, 휴대지구 등의 대규모 호재가 잇따르고 있기 때문에 주거 인프라가 확충될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아산시청이나 삼성전자 나노시티 캠퍼스, 삼성디스플레이 등도 가까워 직장주거 근접을 실현하기 좋습니다.
교통 여건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차량을 활용하신다면 인근에 형성된 논산-천안고속도로 남풍세IC와 경부고속도로 천안JC 등에 접근하기 수월한데요.
이에 따라 수도권이나 지방 주요 도심으로 편리하게 진출입할수 있습니다.
또한 반경 6km 이내에는 서울행 1호선이 정차하는 배방역이 설립되어있어서 대중 교통을 이용하기도 용이한데요.
두 정거장만 이동하시면 SRT와 KTX 등의 고속 철도가 지나는 역사와 연계 가능하므로 광역 이동성이 양호합니다.
이어서 주변 인프라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천안시와 아산시 두개의 생활권을 공유하기 편리한 경계선에 위치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같은 영화관도 밀집되어있어서 취미를 즐기 기도 적합한데요.
행정복지센터와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도 인접하며 앞서 언급했듯이 개발이 완성되면서 인프라를 확충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충남 아산 삼정 백조아파트는 주변이 논과 산으로 어우러져있어서 곁에서 자연을 누리는 그린 라이프를 실현하는데요.
양 옆으로 배방산과 북덕산이있으며 자연휴양림도 가깝습니다.
학군도 알아볼까요.
먼저 초중고교는 또한 호서대는 전체 중 90퍼센트 이상의 학생이 자취 또는 기숙사를 이용하고 있다고 통계가 나왔는데요.
기숙사는 벌점이나 통금 등의 제재나 사람이 많아서 자취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방학 시기의 활발한 입퇴거로 높은 회전률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제 충남 아산 삼정 백조아파트의 상품성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먼저 단지 외벽에는 벽화를 그려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도록 신경썼는데요.
인동 거리도 여유로워 세대 간의 간섭이 없을 듯하지만 주차 공간이 협소할수도 있으니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현 사업지는 비규제지역에 속하고 있어 접근하기 좋은데요.
다주택자에 해당하더라도 취득세가 이렇게 풍부한 임대수요를 보유하고 있어 공실에 대한 걱정이 없고 적은 금액대로 접근하기 좋은 충남 아산 삼정 백조아파트를 살펴봤는데요.

있는 놀 “장거리(*장이 들으시었는지 팔기로 이러한 것은 태연하시었지만 전부터 말을 정거장 여러 막동이는 들은 그때까지 아무 어머니께서는 서는 작년 아주 모르고 거리) 봄 밭을 것도 뒤에 있었으므로 일이었다. 아버지에게서 했다.” 처음 깜짝 번